빅스 켄, 솔로 앨범 '인사' 트랙리스트 공개..먼데이키즈 이진성, 빅스 라비 참여
빅스 켄, 솔로 앨범 '인사' 트랙리스트 공개..먼데이키즈 이진성, 빅스 라비 참여
  • 승인 2020.05.1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홀로서기에 나선 빅스 켄이 첫 솔로앨범 '인사'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3일 빅스 공식 SNS채널에서는 켄의 새 앨범 '인사'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타이틀곡 '10분이라도 더 보려고'가 담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먼저 자정에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서는 리릭 티저 이미지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켄의 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정오에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10분이라도 더 보려고'를 포함해, 먼데이키즈 이진성과 부른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와 '진심으로 갈게' '유성우' '쏘 로맨틱'(So Romantic) '10분이라도 더 보려고(Inst)'까지 총 6곡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다. 특히 켄이 작곡에 참여한 '유성우'와 라비의 자작곡 '쏘 로맨틱'이 포함돼 팬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앞서 먼데이키즈 이진성과 함께 한 '견뎌야 하는 우리에게'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첫 솔로 데뷔를 발표, 리릭 티저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켄의 첫 솔로애럼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