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카드뉴스] 스타 유튜버_강아지편
[NI카드뉴스] 스타 유튜버_강아지편
  • 승인 2020.02.1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월간 방문자 수 평균 10억 명. 유튜브에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업로드 하는 ‘스타 유튜버’가 주목받고 있다. 이 중 강아지를 소재로 하는 유튜버들을 소개한다.

◆ 속삭이는몽자

구독자 38만 명의 유튜브 채널 ‘속삭이는몽자’는 시시각각 변하는 다양한 표정을 가진 토이 푸들 ‘몽자’와 언니 ‘몽실’의 일상을 주요 콘텐츠로 하고 있다.

현재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영상은 ‘투명 벽 설치 강아지 반응’으로 650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 밀키와 복이

구독자 61만 명의 유튜브 채널 ‘밀키와 복이’는 사모예드 ‘밀키’와 노르웨이 숲 ‘광복’의 성장과정과 놀이를 주요 콘텐츠로 하고 있다.

종이 다르지만 사이가 좋아 역대급 ‘케미’를 선보인 밀키와 광복은 유명 TV 프로그램 동물농장의 공식 유튜브 계정 ‘애니멀봐’에 소개된 바있다.

◆ 슈앤트리

구독자 110만 명의 유튜브 채널 ‘슈앤트리’는 미디엄 푸들 ‘슈’와 파티 푸들 ‘나무’의 일상과 애견 미용사 주인의 애견 미용 영상 등을 주요 콘텐츠로 하고 있다.

특히 매번 새로운 강아지와 애견 헤어스타일링을 볼 수 있는 애견 미용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연예인의 콜라보 예능인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에 출연했으며, TV 프로그램 동물농장의 공식 유튜브 계정 ‘애니멀봐’에 소개된 적도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