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카드뉴스] 모태 미남! 자동 데뷔 연예인
[NI카드뉴스] 모태 미남! 자동 데뷔 연예인
  • 승인 2020.02.0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릴 때부터 ‘하늘이 점지해준 스타’ 또는 ‘연예인을 할 재목’이라는 소리를 듣고 자란 모태 미남 중 실제로 데뷔한 사람이 많다.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미남 연예인들을 소개한다.

◆ 차은우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는 ‘만찢남’, ‘얼굴 천재’ 등 잘생김의 대명사로 유명하다.

한림 예술 고등학교 재학 시절 전교 회장을 역임한 우등생이었던 그는 ‘도전 골든벨’에 출연해 이름을 알리며 데뷔 전부터 인지도를 높였다.

◆ 송중기

인기 배우 송중기는 성균관대학교 재학 시절 ‘퀴즈 대한민국’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해당 방송이 방영되자 팬카페가 생기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 정용화

3인조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는 데뷔 전에 찍은 셀카로 인해 ‘스키장 훈남’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 진영

보이그룹 B1A4의 전 멤버 이자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인 진영은 데뷔 전 일반인 얼짱을 소개하는 예능 '꽃미남 아롱사태’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 옹성우

보이그룹 워너원의 전 멤버 이자 현재는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옹성우는 차은우와 같은 고교 출신으로 판타지오 연습생 시절부터 미모로 주목을 모았다.

◆ 방탄 뷔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서브보컬 뷔는 뛰어난 존재감으로 친구 오디션에 따라갔다가 합격한 케이스로 어린 시절 사진이 주변에 이목을 끌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