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카드뉴스] 가족 모두가 스타? 연예인 가족
[NI카드뉴스] 가족 모두가 스타? 연예인 가족
  • 승인 2020.01.29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둥지탈출’, ‘싱글라이프’ 등 연예인 가족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활발하게 활동 중인 연예인 가족에 대해 알아보자.

◆ 김혜수-김동현-김동희

영화 ‘타짜’, 드라마 ‘스타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인기 배우 김혜수와 그의 두 남동생 김동현, 김동희 삼 남매는 모두 배우로 활동해 주목을 받았다.

둘째 김동현은 영화 ‘체인지’로 데뷔해 드라마 ‘맹가네 전성시대’, ‘로드넘버원’ 등 브라운관에서 감초 조연을 맡아 입지를 넓혔으며, 지금은 연극 및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막내 김동희는 드라마 ‘선덕여왕’으로 데뷔해 영화 ‘퍼펙트게임’, 예능 ‘천하무적 토요일’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동하다 현재 육아로 인해 휴식 중이다.

◆ 김용건-하정우-차현우

유명 중견 배우 김용건과 그의 두 아들 하정우, 차현우 삼부자는 배우 및 가수로 다채로운 활동을 보이고 있다.

첫째 하정우는 영화 ‘추격자’로 주목받기 시작해 ‘국가대표’, ‘범죄와의 전쟁’, ‘신과 함께’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 연기력을 입증받아 충무로 대표 배우로 자리 잡았다.

막내 차현우는 보컬 그룹 ‘예스 브라운’으로 데뷔해 음악 활동을 이어가다 드라마 ‘전설의 고향’으로 배우 데뷔했다. 현재는 영화 제작자로 전향해 영화 ‘싱글라이더’ 등을 제작했다.

그 밖에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와 f(x)의 크리스탈이 친자매,  KBS 11기 성우 ‘주호성’과 배우 ‘장나라’가 부녀, 보이프렌드 ‘민우’와 배우 ‘남보라’가 친척 사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