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카드뉴스] 광고계 블루칩 상큼 '과즙 미녀' 누구?..김새론-이소율-조정민-이유영-구리나자
[NI카드뉴스] 광고계 블루칩 상큼 '과즙 미녀' 누구?..김새론-이소율-조정민-이유영-구리나자
  • 승인 2019.11.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심을 저격하는 신선한 페이스의 신입들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상큼한 매력으로 업계를 사로잡은 과즙 미녀들을 소개한다.

◆ 김새론X센카

뷰티 브랜드 '센카'의 새로운 모델 김새론의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광고 영상은 100만 조회 수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 이소율X칼로비스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칼로비스'는 함경북도 출신 북한 얼짱 탈북미녀 이소율을 모델로 선정했다.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김건모와 요리를 하며 소탈한 매력을 선보인 이소율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다이어트 제품 '가벼울소다'와 '달라질소다'의 판매를 견인했다.

◆ 조정민X뷰세라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뷰세라’는 전속 모델로 트로트 가수 조정민을 발탁했다.

조정민은 각종 예능과 다양한 음악방송, MC 및 연기자로 활발하고 있다. 건강미 넘치는 청순섹시를 앞세워 브랜드에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줬다.

◆ 이유영X뉴아코리아

주름개선 의료기기 브랜드 ‘뉴아’는 방영중인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에 출연 중인 배우 배우 이유영을 모델로 선발해 인지도를 높였다.

◆ 구리나자X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화장품 '숨37°'의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는 본인 웨이보 계정을 통해 직접 브랜드를 홍보해 200만 뷰의 성과를 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