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이영자, 정일우 요리 실력 극찬… “틈이 없다”
[인싸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이영자, 정일우 요리 실력 극찬… “틈이 없다”
  • 승인 2019.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이영자가 이경규가 정일우의 요리 솜씨를 극찬했다.

지난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서 열린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작발표회에 강봉규 프로듀서, 황성훈 PD, 이경규, 이영자,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이승철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영자는 “정일우 씨 보고 깜짝 놀랐다. 음식 실력으로는 이경규 선배님 자리에 있어야 한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하고 가성비까지 딱 떨어진다. 너무 완벽해서 장가를 못 갈 것 같다. 정일우 삶에 들어올 틈이 없을 정도로 요리가 너무 완벽하다”라고 칭찬했다. 덧붙여 이경규도 “정일우, 만만치가 않다. 잘 만든다. 다크호스가 맞다”라고 말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만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해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경완 아나운서가 MC를 맡고 연예계 대표 미식가 이승철이 메뉴 평가단 단장으로 합류한 가운데 중화요리 대가 이연복 셰프, 먹방 요정 이원일 셰프가 ‘맛.잘.알’ 스타 6인에게 날카로운 심사평을 쏟아낼 예정이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9시 45분 KBS2TV를 통해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