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정식서비스(1.0 버전) 5.1 패치노트…미라마·자판기·서바이버 패스 시즌5
23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 정식서비스(1.0 버전) 5.1 패치노트…미라마·자판기·서바이버 패스 시즌5
  • 승인 2019.10.2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사진=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정기점검과 함께 정식서비스(1.0 버전) 5.1 패치노트 업데이트를 알렸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측은 22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정식서비스(1.0 버전) 5.1 업데이트를 위해 23일 진행되는 정기점검을 공지했다. 

배틀그라운드 점검(이하 배그 점검) 이후 업데이트되는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5.1 내용으로는 미라마 업데이트, 새로운 인게임 시스템: 자판기, 서바이버 패스: 황무지, 생존 타이틀 시스템 시즌5, 버그 수정 등이 포함된다.

미라마는 한때 죽음의 질주를 위한 장소로 사용되었던 레이싱 트랙이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조형물과 간판 등을 미라마 전역에 걸쳐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점프대, 경사로 등이 있어 탈 것을 이용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Hacienda del Patron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황금 미라도가 추가되며 한 경기에 오직 한대만이 존재한다. 황금 미라도를 타고 원활하게 탈출할 수 있도록 Hacienda del Patron 내 지형을 일부 수정했다.

새로운 인게임 시스템: 자판기는 기존 건물 바닥에 스폰되는 아이템과 더불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아이템을 획득하는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미라마와 훈련장에 자판기를 배치했다.

개선된 생존 포인트 밸런스와 함께 생존 타이틀 시스템 시즌5가 돌아왔다. 시즌4와 마찬가지로 지난 시즌 결과에 따른 시즌 보상이 시즌5가 시작됨과 동시에 지급되며, 시즌4에서 획득한 생존 포인트(SP)가 소프트 리셋된다.

게임 플레이에 있어서는 아이템을 던져 팀원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능 추가, 근접 무기를 던져 공격할 수 있는 기능 추가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 배그 공식 카페, 인벤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