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내한 기자회견·뉴이스트·데이식스 컴백 쇼케이스·‘유령을 잡아라’ 제작발표회
[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내한 기자회견·뉴이스트·데이식스 컴백 쇼케이스·‘유령을 잡아라’ 제작발표회
  • 승인 2019.10.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포스터/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내한 기자회견

21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스에서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감독 팀 밀러) 내한 기자회견이 개최된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팀 밀러 감독과 아놀드 슈왈제네거, 린다 해밀턴, 멕켄지 데이비스, 나탈리아 레이즈, 가브리엘 루나가 참석한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와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이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10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또한 이날 오후에는 여의도 IFC몰에서 레드카펫 행사가 열려 팬들과 만난다.

‘유령을 잡아라’ 포스터/사진=tvN
‘유령을 잡아라’ 포스터/사진=tvN

■ 드라마

-tvN ‘유령을 잡아라’ 제작발표회

21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연출 신윤섭 l 극본 소원, 이영주) 제작발표회가 열릴 예정이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과 신윤섭 감독이 참석한다.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

지금껏 제대로 다뤄진 적 없는 지하철이라는 공간과 그 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를 소재로 다룬 시선을 끈다. 특히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생활 밀착형 범죄와 이를 완벽 소탕하기 위한 지하철 경찰대의 피 땀 눈물 고군분투가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1일 첫 방송 예정.

-KBS 1TV ‘꽃길만 걸어요’ 제작발표회

24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연출 박기현 l 극본 채혜영, 나승현)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제작발표회에는 박기현 PD, 배우 양희경,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이 참석한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SBS ‘VIP’ 제작발표회

25일 오후 SBS 월화드라마 ‘VIP’ 제작발표회가 서울시 양천구 SBS 사옥에서 개최된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이정림 감독과 함께 출연 배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가 참석한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제작진 측은 “‘VIP’는 인물들이 가진,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밀의 향연과 드라마 최초로 다루는 백화점 VIP 세계 그리고 직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치열한 오피스 생존기를 쫀쫀하게 그려낼 것”이라며 “배우들의 열정과 열연이 더해져 고품격 작품으로 거듭날 ‘VIP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8일 첫 방송.

그룹 뉴이스트/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가요

-뉴이스트 미니 7집 ‘The Table’ 발매 기념 쇼케이스

21일 오후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뉴이스트 미니 7집 ‘더 테이블(The Tabl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뉴이스트의 미니 7집 ‘The Table’은 사랑을 테마로 다양한 색깔의 곡들로 담아낸다. 새 타이틀곡 ‘LOVE ME’는 사랑에 푹 빠져 있는 모습을 얼터너티브 하우스와 어반 R&B 두 장르로 표현한다.

뉴이스트의 새 앨범은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DAY6 새 앨범 'The Book Of Us: Entropy' 쇼케이스

22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이식스(DAY6) 새 앨범 ‘The Book Of Us: Entropy’ 쇼케이스가 열린다.

이번 앨범의 콘셉트는 ‘Entropy’(무질서도, 열역학적 상태함수의 하나)다. 타이틀 곡은 ‘Sweet Chaos’로, 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감성을 데이식스만의 감성으로 표현해냈다.

-카더가든 새 정규 앨범 ‘C’ 음감회

2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가수 카더가든의 두 번째 정규 앨범 ‘C’ 발매 기념 음감회가 열린다. 

인디 음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카더가든은 지난 해 SBS ‘더 팬’에서 최종 우승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넓혔다 카더가든은 11월 8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춘천, 대전, 광주 등 6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 예능

-Olive ‘치킨로드’ 제작발표회

22일 오후 서울시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케이블채널 Olive 예능프로그램 ‘치킨로드’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출연진인  김풍, 오세득, 오스틴강, 김재우, 정재형, 강한나, 권혁수와 연출을 맡은 박현우 CP, 오청 PD가 참석 예정이다.

‘치킨로드’는 음식을 넘어 ‘치느님’이라고 숭배되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치킨’의 새 레시피 개발을 위해 셰프들과 함께 떠나는 닭학다식 견문록이다. 다양한 나라의 치킨 요리에 숨겨진 반전 스토리와 그 맛에 담긴 기록을 풀어나가며 새로운 치킨 레시피의 탄생을 지켜볼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