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온앤오프·에이비식스 쇼케이스·‘두번할까요’ 언론시사회·KBS 드라마스페셜 2019 ‘렉카’
[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온앤오프·에이비식스 쇼케이스·‘두번할까요’ 언론시사회·KBS 드라마스페셜 2019 ‘렉카’
  • 승인 2019.10.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비식스/사진=브랜뉴뮤직
에이비식스/사진=브랜뉴뮤직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가요

-온앤오프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 발매 쇼케이스

7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온앤오프의 네 번째 미니앨범 ‘고 라이브(GO LIV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타이틀곡 ‘와이(WHY)’는 데뷔 때부터 함께 한 모노트리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B6IX 첫 번째 정규앨범 ‘6IXENSE’ 쇼케이스

7일 오후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그룹 에이비식스(AB6IX) 첫 번째 정규앨범 ‘6IXENS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린다.

타이틀곡 ‘블라인드 포 러브(BLIND FOR LOVE)’는 데뷔곡 ‘BREATHE’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로 ‘BREATHE’를 만들었던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임영민과 박우진도 감각적인 랩 메이킹을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AB6IX 첫 정규 앨범 ‘6IXENSE‘는 지난 9월 26일부터 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10월 7일 정식 발매된다.

-에이티즈(ATEEZ) 첫 번째 정규앨범 ‘TREASURE EP. FIN : All To Action’(트레져 EP. 핀 : 올 투 액션) 쇼케이스

에이티즈가 오는 8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TREASURE EP. FIN : All To Action’(트레져 EP. 핀 : 올 투 액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앨범엔 ‘엔드 오브 더 비기닝(End of the Beginning)’을 비롯해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 ‘다즐링 라이트(Dazzling Light)’, ‘안개’, ‘프레셔스(Precious)’, ‘윈(WIN)’, ‘이프 위드아웃 유(If Without You)’, ‘친구’ 등 총 11개의 트랙이 담긴다.

에이티즈의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대현 첫 싱글 ‘아잇’ 발매 기념 쇼케이스

10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그룹 B.A.P 출신 정대현의 첫 싱글앨범 ‘아잇(Aigh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아잇’은 전작 ‘챕터2 27(Chapter2 27)’ 이후 정대현이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B.A,P 시절부터 함께 작업해온 김기범 작곡가와 의기투합해 타이틀곡을 작업했으며, 자작곡 ‘느낌있게(Bomb)’도 함께 수록해 본인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담아냈다.

정대현의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은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레이디스 코드 미니앨범 ‘CODE#03 SET ME FREE’ 발매 쇼케이스 

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오는 10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미니 앨범 ‘CODE#03 SET ME FRE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CODE#03는 2013년 CODE#02 ‘예뻐 예뻐’ 이후 레이디스 코드가 6년 만에 부활을 예고한 오리지널 세계관이다.

레이디스 코드의 새 미니앨범 CODE#03(코드#03) ‘SET ME FRE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YB 정규 10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6년 만에 정규 10집 앨범 ‘트와일라잇 스테이트(Twilight State)’를 발매하는 YB가 11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문화비축기지 T2 공연장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이번 앨범에는 얼터너티브, 사이키델릭, 포크 록, 포크 발라드 등 장르의 경계를 허문 총 13트랙의 곡이 담긴다. YB는 팬들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 앨범도 준비하고 있다. 

영화 ‘두번할까요’ 포스터/사진=리틀빅픽처스
영화 ‘두번할까요’ 포스터/사진=리틀빅픽처스

■ 영화

-‘두번할까요’ 언론/배급시사회

8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두번할까요’(감독 박용집)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이날 언론시사회에는 박용집 감독과 배우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이 참석한다.

영화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 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분)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 분)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버티고’ 언론/배급시사회

11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버티고’(감독 전계수) 언론시사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전계수 감독을 비롯해 배우 천우희, 유태오, 정재광이 참석한다.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다. 오는 17일 개봉 예정.

■ 예능

-JTBC ‘방구석1열’ 기자간담회

11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방구석1열’ 기자간담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김미연PD와 출연자 정재형, 장윤주, 장성규가 참석한다.

‘방구석1열’은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방에 모여 영화와 인문학을 토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8년 6월 첫 방송됐다.

■ 드라마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렉카’ 기자간담회

11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에서 KBS 드라마스페셜 ‘렉카’ 기자간담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렉카’를 연출한 이호 PD와 배우 이태선, 장률이 함께 한다.

11일 방송되는 ‘렉카’는 렉카 사설 기사가 우연히 납치된 여자아이를 목격하고 아이와 비밀을 숨긴 사람들을 추적하는 액션 스릴러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