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생일] 10월 4일 여자친구 유주, 10월 6일 아이즈원(IZ*ONE) 혼다 히토미
[이주의 생일] 10월 4일 여자친구 유주, 10월 6일 아이즈원(IZ*ONE) 혼다 히토미
  • 승인 2019.09.3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친구 유주,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사진=쏘스뮤직, 오프더레코드
여자친구 유주,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사진=쏘스뮤직, 오프더레코드

누군가에게는 그저 그런 평범한 날이 다른 사람에게는 특별한 날로 다가올 수 있는 생일.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생일을 맞이하고 있다. 그리고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연예인 역시 예외가 아니다.

누구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받고 있을 9월 넷째 주 생일을 맞은 스타들을 알아보자.

여자친구 유주/사진=쏘스뮤직
여자친구 유주/사진=쏘스뮤직

#여자친구 유주

1997년 10월 4일생 올해나이 만 21세 유주는 지난 2015년 그룹 여자친구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여자친구는 ‘우리가 꿈꿔온 소녀들’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청순형 아이돌을 지향하고 있다. 남자들에게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여자들에게는 속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여자친구가 되고 싶다 밝힌 이들은 대중 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었다.

매력적인 목소리의 유주는 여자친구로 활동하면서 데뷔곡 ‘유리구슬(Glass Bead)’,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 ‘시간을 달려서(Rough)’ 등 여자친구의 곡으로 이름을 알리는 것 외에도 그룹 업텐션 멤버 선율과 컬래버레이션한 ‘보일 듯 말 듯’, 드라마 OST ‘눈꽃사랑’과 ‘이 노래만’ 등을 발표하며 본인의 입지를 다져왔다.

한편, 유주가 속한 여자친구는 오는 10월 6일 서울 뮤직 페스티벌서 개최되는 ‘SMUF 케이팝’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사진=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사진=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IZ*ONE) 혼다 히토미

2001년 10월 6일생 올해나이 만 17세 혼다 히토미는 지난 2018년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참가해 최종 데뷔 멤버로 발탁되어 현재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로 활동 중이다.

‘프로듀스48’은 Mnet의 인기 시리즈인 ‘프로듀스 101’과 일본 아이돌 그룹 AKB48 합작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한일 합작 아래 만들어진 글로벌 아이돌을 선출한다는 취지 아래 제작됐다, 히토미는 지난 2014년 AKB48 팀8 도치기 현 대표로 데뷔해 일본에 먼저 얼굴을 알렸다.

지난 25일 일본서 세 번째 싱글앨범 ‘뱀파이어(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하고 활발한 글로벌 활동 중인 히토미는 지난 26일 첫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즈원 #스타일 브이로그 인 엘에이(StyleVlog in LA)’에 출연해 한국 팬들을 다른 방식으로 찾아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