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샷] 동방신기 유노윤호, 미친 비율+눈부신 비주얼로 완성한 미남 리더 [인싸TV]
[입덕샷] 동방신기 유노윤호, 미친 비율+눈부신 비주얼로 완성한 미남 리더 [인싸TV]
  • 승인 2019.09.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작품, 새 음반 홍보를 위해 열리는 스타들의 제작발표회&쇼케이스 현장.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타임. 

뉴스인사이드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몰아보는 이름하여 ‘입덕샷’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이번 주인공은 동방신기 리더 유노윤호.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 SMTOWN 씨어터에서 열린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Analog trip) 제작발표회에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갈색 수트를 단정하게 차려 입고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아날로그 트립’은 10대부터 지금까지 쉴 틈 없이 일만 해왔던 K-POP 스타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 슈퍼주니어(이특, 신동, 은혁, 동해)는 평범한 사람들처럼 자신들의 연습생 시절이었던 2002년으로 되돌아가 여행 가이드북 하나만 가지고 배낭여행을 시작하고, 꿈을 위해 내달렸던 자신들의 과거를 되돌아보며 추억과 우정을 나눈다.

한편, ‘아날로그 트립’은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 오는 10월 9일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전 세계에 첫 공개된다. 한국에는 10월 9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오픈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