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홍재열, 시스테마 이어 칼리 아르니스 실력발휘…형석, 하늘과 바다행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홍재열, 시스테마 이어 칼리 아르니스 실력발휘…형석, 하늘과 바다행
  • 승인 2019.09.27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사진=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26일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254화가 업데이트됐다.

외모지상주의 254화 ‘장진혁의 분석 [3/3]’ 편은 호스텔 헤드 장현, 홍재열을 습격한 장진혁 일당의 이야기가 마무리됐다.

민동산과 권승룡에게 습격당한 홍재열은 가방에서 총을 꺼냈고 두 사람에게 총구를 겨눴다. 

그 사이 박범재는 장진혁에게 홍재열이 시스테마와 함께 무기를 이용한 살인 무술 칼리 아르니스를 배웠다고 말하며 홍재열의 승리를 예상했다. 박범재의 말대로 홍재열은 가뿐히 민동산, 권승룡을 제압했다.

박소망과 박희망 역시 박범재의 예상대로 예나의 밥시간을 맞추기 위해 힘을 발휘한 장현에게 무참히 짓밟혔다.

재원고 파악을 마친 장진혁은 왕오춘에게 이 사실을 알렸고 큰 그림을 위한 계획을 실행하기로 했다. 

한편 장진혁의 습격 이후 작은 형석을 비롯해 하늘, 미진, 이진성, 수정 등은 바다로 여행을 떠났다. 작은 형석에게 관심이 있는 하늘은 은근히 자신의 수영복을 보여줬고 수정을 그런 하늘을 경계했다.

같은 시간 왕오춘은 전쟁을 대비하기 위한 호스텔지부계획으로 호스텔A 간부인 삼촌들을 지방으로 보냈다. 여기에는 팽진양, 곽청호, 공영훈이 있었다.

한편 외모지상주의 254화 말미에는 형석 일당이 여행 목적지에서 또 다른 무리들과 충돌이 발생할 것을 예고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