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스타일] 조윤희·설인아, 화사한 플라워VS귀여운 체크 ‘가을 패션’ 승자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싸스타일] 조윤희·설인아, 화사한 플라워VS귀여운 체크 ‘가을 패션’ 승자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 승인 2019.09.25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조윤희와 설인아가 가을과 잘 어울리는 원피스를 입고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25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에 한준서 감독,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 등이 참석했다. 

결혼과 출산 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 조윤희는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돋보이게 한 화사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입고 단아한 여성미를 뽐냈다. 설인아는 청순한 비주얼과 잘 어울리는 귀여운 체크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 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28일(토)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