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파워 보이비 “외관만 봐도 저희 중 누가 성룡, 원표, 홍금보인지 알 것”(인터뷰)
리듬파워 보이비 “외관만 봐도 저희 중 누가 성룡, 원표, 홍금보인지 알 것”(인터뷰)
  • 승인 2019.09.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듬파워 보이비, 지구인, 행주/사진=아메바컬쳐
리듬파워 보이비, 지구인, 행주/사진=아메바컬쳐

보이비가 ‘프로젝트A’서 맡은 역할에 대해 밝혔다.

지난 2010년 데뷔한 이후 9년 만에 처음으로 정규앨범 ‘프로젝트 A’를 발매하는 힙합그룹 리듬파워는 최근 서울 마포구에서 뉴스인사이드와의 인터뷰를 진행하고 앨범 준비에 관한 후일담을 전했다.

이날 리듬파워 멤버 보이비는 새 앨범 ‘프로젝트 A’의 시초가 된 동명의 영화와 그에 걸맞은 멤버 역할에 대해 언급했다. 멤버 지구인이 “제일 중요한건 성룡, 성룡은 행주고 보이비는 홍금보에 어울린다”라고 전하자 보이비는 “저희 셋의 외관만 보더라도 누가 성룡, 원표, 홍금보인지 알 수 있는 이미지가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이비는 “행주 같은 경우는 성룡에 적합하다”라며 “성룡 씨가 민소매에 근육질을 자랑하지 않냐”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원표는 옆돌기에 날쌘돌이 이미지, 지구인에 적합하다”라며 “저는 영화에서 많이 맞는 홍금보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멤버 행주는 “그런 것도 있지만, 리더십도 있고 극을 무게감있게 끌어준다”라고 호평했다. 

리듬파워가 이번에 선보이는 앨범 ‘프로젝트 A’는 동명의 영화에서 따왔다. 지난 1984년 개봉한 성룡 감독의 ‘프로젝트 A’는 배우 성룡과 홍금보, 원표가 출연해 해적 토벌 작전을 감행하기 위해 결성된 ‘프로젝트 A’라는 특수 작전에 관한 영화다. 

한편, 리듬파워는 오늘(24일) 오후 6시 올드스쿨과 그라임 등 한 가지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장르를 담은 정규앨범 ‘프로젝트 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