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언론 시사회·‘가장 보통의 연애’ 제작보고회·‘호구의 차트’ 제작발표회
[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언론 시사회·‘가장 보통의 연애’ 제작보고회·‘호구의 차트’ 제작발표회
  • 승인 2019.09.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영화

-‘재혼의 기술’ 제작보고회 

3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재혼의 기술’(감독 조성규) 제작보고회가 열릴 예정이다. 제작보고회에는 연출을 맡은 조성규 감독과 배우 임원희, 김강현, 박해빛나가 참석한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언론/배급 시사회

3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연출한 손용호 감독과 주연배우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이 참석 예정이다.

-‘가장 보통의 연애’ 제작보고회 

5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감독 김한결) 제작보고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제작보고회에는 김한결 감독과 배우 김래원, 공효진, 강기영가 참석한다.

‘호구의 차트’ 포스터/사진=JTBC2
‘호구의 차트’ 포스터/사진=JTBC2

■ 예능

-JTBC2 ‘호구의 차트’ 제작발표회

4일 서울시 마포구 JTBC 사옥에서 JTBC2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차트’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오관지 CP와 함께 출연진 한혜진, 전진, 장성규, 정혁, 뉴이스트 렌이 참석할 예정이다.

‘호구의 차트’는 넘치는 정보 속 누구나 호구되기 쉬운 세상, 세상의 모든 호구들을 위하여 오직 호구 시점으로 정리한 차트를 매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혜진, 전진, 장성규, 정혁, 뉴이스트 렌이 쇼핑, 다이어트, 인간관계 등 다채로운 주제들을 담은 차트 속 순위를 맞히기 위해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친다. 2일 오후 8시 첫 방송.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2’ 제작발표회

6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누리꿈스퀘어에서 케이블채널 XtvN 예능프로그램 ‘최신유행 프로그램2’ 제작발표회가 열릴 예정이다.

제작발표회에는 권혁수, 김민교, 정이랑, 예원, 이세영, 강윤, 문빈, 아린, 박규남, 지예은, 김은정, 강율, 이홍렬, 오원택 PD, 강봉균 PD, 강나래 PD가 참석한다.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tvN 롤러코스터와 SNL의 DNA를 계승하여 가장 시의성 있는 최신 트렌드와 유행 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1에서 활약한 권혁수, 김민교, 예원, 이세영, 문빈, 박규남, 지예은이 또 한 번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정이랑, 강윤, 아린, 김은정, 강율 그리고 이홍렬이 새로 합류해 강력한 웃음 시너지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