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베일리' 헨리, 캐서린 프레스콧 언급하며 "어제 오자마자 홍대에 놀러갔다"
'안녕 베일리' 헨리, 캐서린 프레스콧 언급하며 "어제 오자마자 홍대에 놀러갔다"
  • 승인 2019.08.2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안녕 베일리'/사진=영화진흥위원회
영화 '안녕 베일리'/사진=영화진흥위원회

'안녕 베일리'에 출연한 헨리가 캐서린 프레스콧과의 관계를 언급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안녕 베일리’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기자간담회에는 헨리와 캐서린 프레스콧이 참석해 작품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이 두 배우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썸 타는 관계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헨리는 “우리는 굉장히 좋은 관계다. 좋은 여자 사람 친구다”면서, “어제 캐서린이 오자마자 홍대에 놀러갔다. 깜짝 놀랐다. 많은 분들이 ‘캐서린 너무 예쁘다’ ‘얼굴 정말 작다’면서 열띤 호응을 해주시더라. 나까지 정말 기뻤다”고 애정을 비췄다.

이어 헨리는 “‘안녕 베일리’는 가족적인 영화다. 사랑스럽고 따뜻하다. 주인공은 강아지들이다. 거기에 가족 이야기도 있고 친구 이야기도 있다”고 소개하며 “되게 열심히 찍었고 잘 나온 듯하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헨리는 할리우드 진출작이기도 한 이번 영화 '안녕 베일리'에서 씨제이(캐서린 프레스콧)의 절친 트렌트를 연기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