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드웨인 존슨, 한국팬 위한 영상 메시지…시리즈 최단 관객수 300만 돌파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드웨인 존슨, 한국팬 위한 영상 메시지…시리즈 최단 관객수 300만 돌파
  • 승인 2019.08.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드웨인 존슨/사진=유니버설 픽쳐스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드웨인 존슨/사진=유니버설 픽쳐스

개봉 13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시리즈 최단 기록을 경신한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주연 배우 드웨인 존슨이 한국 팬들을 향한 300만 돌파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감독 데이빗 레이치)가 한국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는 주연 배우 드웨인 존슨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 분)와 쇼(제이슨 스타뎀 분)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개봉 13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시리즈 최단 기록을 경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국내 관객들의 압도적인 성원에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주연 배우인 드웨인 존슨이 한국 관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드웨인 존슨은 “300만을 넘어선 건 정말 놀랍고, 영화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시리즈 사상 최단 흥행 신기록을 세워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한국어로 “300만”에 도전하는 등 폭발적인 흥행 열풍에 대한 감사 인사와 놀라움을 전했다. 이어 아직 영화를 극장에서 보지 못한 사람들을 향해 “(극장으로) 어서 홉쇼”라고 덧붙이며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센스가 담긴 멘트를 전해 눈길을 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국내 흥행뿐만 아니라, 글로벌 흥행 열풍 또한 눈길을 끈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지난주 중국에서 개봉한 영화는 1억 2백만 달러의 오프닝 성적을 거두며 역대 중국 8월 박스오피스 중 최고 성적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워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러한 중국의 흥행 성적에도 불구하고, 시리즈 역대 오프닝 스코어 기록을 깬 나라는 대한민국이 유일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듯, 국내에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시리즈 최단 속도로 3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에 이어 시리즈 최고 흥행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연 배우 드웨인 존슨의 300만 관객 돌파 한국어 감사 인사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