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임주환 “웃음, 감동, 재미, 발랄, 신선함 있으니 많이 사랑해주세요”…본방사수 독려 영상 공개
‘위대한 쇼’ 임주환 “웃음, 감동, 재미, 발랄, 신선함 있으니 많이 사랑해주세요”…본방사수 독려 영상 공개
  • 승인 2019.08.26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주환/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임주환/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임주환이 ‘위대한 쇼’의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6일) 배우 임주환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임주환이 출연하는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 l 극본 설준석)의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임주환은 “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시사평론가이자 변호사 역 강준호로 인사드리게 되었다”라며 “tvN에서 방송한다”고 전했다.

이어 임주환은 “웃음과 감동, 또 재미, 발랄함, 신선함이 있다”라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극중 임주환은 상냥하고 온화한 품성을 갖춘 로펌 변호사이자 합리적 보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른 시사평론가 강준호 역을 맡았다. 임주환은 강준호로서 일과 사랑에 있어 자신의 신념을 믿고 나아가는 직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본 임주환의 팬들은 “드라마 ‘이몽’의 후쿠다와는 또 다른 모습 너무 기대된다”, “월요일과 화요일 밤 ‘위대한 쇼’ 보면서 힐링하겠다” 등의 반응으로 임주환을 지지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늘(26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