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정지훈 “특수한 인재들만 모아놔서 특수본 아니야?”…90초 꿀케미 영상 공개
‘웰컴2라이프’ 정지훈 “특수한 인재들만 모아놔서 특수본 아니야?”…90초 꿀케미 영상 공개
  • 승인 2019.08.26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 2 라이프’ 90초 꿀케미 영상/사진=네이버TV ‘웰컴 2 라이프’ 채널
‘웰컴2라이프’ 90초 꿀케미 영상/사진=네이버TV ‘웰컴 2 라이프’ 채널

‘웰컴2라이프’의 주요 배경인 ‘특수본’에 관한 꿀케미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26일) 밤 8시 55분 방영되는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의 90초 꿀케미 영상이 네이버TV ‘웰컴2라이프’ 채널에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웰컴2라이프’의 평행 세계의 주요 배경인 이재상(정지훈 분)과 라시온(임지연 분)의 ‘특수본’ 구성원들 간의 꿀같은 케미스트리를 주제로 90초가량의 ‘특수본’ 분량이 담겼다.

이재상이 “특수한 인재들만 모아놔서 특수본 아니냐”라고 묻자 이에 양고운(임성재 분)은 “검사님(이재상)께서도 차장검사님께 대들다가 역풍 맞고 날아오신 것 아니냐”고 신랄하게 이야기해 ‘특수본’의 특징을 짐작케 했다. 이어 구동택(곽시양 분) 또한 “모난 돌들만 모아 만든 조직”이라며 특수본을 한줄 요약 했다.

그 뒤로 등장한 이는 오석준(박원상 분)부장 검사로, 이재상에게 본인의 별명인 ‘갈릴레오’를 언급하며 “내가 왜 갈릴레오인지 잊은 모양이다”라고 평행세계로 건너 온 이재상을 응시했다.

이에 이를 지켜보던 막내 형사 고운이 “일 못하는 검사들 다 갈아버린다고 해서 갈릴레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평행 세계로 건너와 갑자기 가정이 생겨버린 이재상이 초췌한 몰골로 오석준에게 “밤 낮게 혼자 들어가면 아무도 없는 집 너무 외롭지 않냐”라며 “그것이야말로 진정한 행복이다”라고 전해 배우자가 없는 오석준의 마음에 흡집을 내기까지 했다.

이외에도 험상 궂은 외모에 귀여운 것들을 좋아하는 반전 매력의 막내 형사 양고운, 냉철하지만 ‘혼자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방영숙(장소연 분) 실무관, 사기꾼에게 사기치다 감옥에까지 다녀온 디지털 포렌식 팀 출신 문지호(홍진기 분) 수사관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이 등장해 보는 이를 사로잡았다. 

한편,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웰컴2라이프’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8시 55분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