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에 무패행진 가로막힌 토트넘... 팬들 반응은? “손흥민에게 절대 패스 안하는 라멜라”
뉴캐슬에 무패행진 가로막힌 토트넘... 팬들 반응은? “손흥민에게 절대 패스 안하는 라멜라”
  • 승인 2019.08.26 0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넘어지는 손흥민. /사진=SPOTV 영상 캡처
넘어지는 손흥민. /사진=SPOTV 영상 캡처

손흥민이 올 시즌 첫 리그 경기에 출전했지만 팀의 충격패를 막지 못했다. 특히 현 시즌 약체팀인 뉴캐슬에게 0:1로 패배하면서 축구팬들의 반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토트넘은 26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홈경기에서 뉴캐슬에 0-1로 패했다.

토트넘은 아스톤빌라와의 리그 개막전에서 3-1 승리를 거둔데 이어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와의 2라운드 원정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하지만 3라운드 홈경기에서 약체 뉴캐슬에게 시즌 첫 패배를 맛봤다.

이에 대해 축구팬들은 “오늘 패전의 주범은 포체티노다. 케인, 손흥민, 모우라, 라멜라를 한꺼번에 넣어서 어떻게 하자는 건지..특히 모우라 라멜라에 케인 조합은 독극물”, “토트넘 뭔가 다 호흡 안맞음”, “손흥민에게 절대 패스 안하는 라멜라가 토트넘 무득점의 원흉”, “안보고 잔 사람이 승리”, “토트넘의 약점을 너무 잘 보여준 경기”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날 기대했던 손흥민 대 기성용의 코리안더비는 성사되지 않았다. 뉴캐슬의 기성용은 이날 선발은 물론 교체선수 명단에도 포함되지 않았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