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송은이 회사 ‘1호 연예인’ 신봉선..첫 스케쥴 강유미 결혼식서 주차장 메이크업 사연
'전참시' 송은이 회사 ‘1호 연예인’ 신봉선..첫 스케쥴 강유미 결혼식서 주차장 메이크업 사연
  • 승인 2019.08.25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은이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송은이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소속사 대표와 연예인으로서 함께하는 첫 번째 스케줄을 준비하는 송은이, 신봉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소속사 계약을 마친 송은이와 신봉선의 첫 스케줄은 바로 코미디언 강유미의 결혼식으로 눈길으로 끌었다. 송은이는 소속사 ‘1호 연예인’ 신봉선을 위해 청담동 숍을 예약해 놨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일정이 숍에 가지 못하게 됐다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결국 두 사람은 결혼식장 주차장에서 우연히 만난 후배들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주차장에서 메이크업을 했다. 송은이와 신봉선은 극적으로 이뤄진 화장품 품앗이에 고마워하며 후배들을 차 안으로 안내한 후 에어컨 바람으로 보답했다.

한편 이날 송은이는 "셀럽파이브 활동을 같이하면서 신봉선 씨가 사실 소속사가 없이 몇 년을 (활동)하는 걸 봤다. 셀럽파이브 제작을 제가 하는 비보(VIVO)에서 하고 있다 보니까 서로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서로가 어떤 것들을 도와줄 수 있는지 그런 얘기를 나눴고 그런 것들이 자연스럽게 (계약으로) 이어졌던 것 같다"라고 신봉선이 송은이 회사의 1호 연예인이 된 사연을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윤보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