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앞둔 송형준, ‘웃을 때 제일 예뻐’ 메들리에서 청순 비주얼 자랑…엑스원(X1)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깜짝 공개
데뷔 앞둔 송형준, ‘웃을 때 제일 예뻐’ 메들리에서 청순 비주얼 자랑…엑스원(X1)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깜짝 공개
  • 승인 2019.08.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원(X1)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스원(X1)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깜짝 공개된 엑스원(X1)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속 송형준의 청순한 모습이 드러났다.

지난 22일 오후 엑스원(X1)(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은 공식 SNS 계정에 첫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비상 : QUANTAUM LEAP)’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엑스원(X1)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트랙 ‘스탠드 업(Stand Up)’을 비롯해 타이틀곡 ‘플래시(FLASH)’와 ‘웃을 때 제일 예뻐’, ‘괜찮아요’, ‘유 갓 잇(U GOT IT)’, ‘움직여(Prod. By ZICO)’, ‘_지마(X1-MA)’의 음원 전곡 일부가 차례대로 공개됐다.

더불어 멤버들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앨범 재킷 이미지가 함께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청량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비상’ 버전과 강렬하고 트렌디한 감성의 ‘퀀텀 리프’ 버전의 재킷 이미지는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이번 앨범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특히, ‘웃을 때 제일 예뻐’ 메들리 부분에 공개된 멤버 송형준은 특유의 청순하고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송형준은 턱을 괸 상태에서 우산을 쓰고 정면을 맑은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어 곡의 이미지를 예상하게 했다.

한편, 엑스원(X1)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비상 : QUANTAUM LEAP)’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