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업텐션, 김우석·이진혁 빈자리 꽉 채웠다… ‘허니텐’ 끌어 당길 ‘Your Gravity’
[인싸TV] 업텐션, 김우석·이진혁 빈자리 꽉 채웠다… ‘허니텐’ 끌어 당길 ‘Your Gravity’
  • 승인 2019.08.2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텐션이 8인조로 더 단단해지고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 곁에 돌아왔다. 

22일 오후 서울 중구 CKL스테이지에서 업텐션의 새 미니 앨범 ‘The Moment of Illusion’(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업텐션의 진후,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8명의 멤버가 참석해 타이틀곡 무대 ‘Your Gravity’와 새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번 앨범 ‘The Moment of Illusion’은 타이틀 그대로 ‘환상’ 속의 업텐션을 그려냈다. 현실 속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Moment’ 버전으로 청량한 이미지를 보여준 업텐션은 ‘Illusion’ 버전으로 꿈 속 판타지 세계에 들어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그려내며 반전을 선사했다.

또한, 업텐션은 타이틀곡 ‘Your Gravity’를 비롯해 수록곡 전반에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Your Gravity’는 어떠한 것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힘을 이야기한 곡으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또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한편, 업텐션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