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X1) 한승우 없는 빅톤…오는 9월 22일 팬미팅 개최·‘프듀X’ 이후 최병찬 첫 행보
엑스원(X1) 한승우 없는 빅톤…오는 9월 22일 팬미팅 개최·‘프듀X’ 이후 최병찬 첫 행보
  • 승인 2019.08.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톤 팬미팅 포스터/사진=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빅톤 팬미팅 포스터/사진=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한승우 없는 빅톤이 오는 9월 22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오늘(22일) 그룹 빅톤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빅톤이 오는 9월 22일 오후 5시 서울 서초구 더케이아트홀(The K Art Hall)에서 국내 팬미팅 ‘보이스 투 엘리스(VOICE TO ALICE)’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라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한승우를 제외한 최병찬, 강승식, 임세준, 허찬, 도한세, 정수빈 여섯 멤버의 첫 공식 행보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빅톤은 멤버 한승우, 최병찬이 연습생으로 돌아가 ‘프로듀스X101’에 참가했으며, 한승우는 최종화에서 3위라는 높은 성적으로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에 발탁됐다. 

‘프로듀스X101’ 종영 이후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던 가운데, 빅톤은 먼저 멤버 개별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방송 말미, 만성 아킬레스건염의 통증이 심해지며 중도 하차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최병찬이 최근 건강이 호전됐다는 소식을 전했고, 막내 정수빈은 메가히트 웹드라마 ‘에이틴’의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다시 만난 너’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뒤이어 빅톤은 9월 공식 팬미팅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본격적인 그룹 활동의 청신호를 밝히게 됐다. 이에 빅톤 여섯 멤버가 이번 팬미팅을 시작으로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새로운 도약을 이룰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빅톤은 싱어송라이팅 실력과 퍼포먼스 능력을 갖춘 보이그룹으로, 2016년 ‘아무렇지 않은 척’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말도 안돼’, ‘나를 기억해’, ‘오월애’ 등의 곡들을 발표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