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업텐션 선율 “엑스원 김우석·이진혁 솔로 활동 존중, 서로 응원해”
[인싸TV] 업텐션 선율 “엑스원 김우석·이진혁 솔로 활동 존중, 서로 응원해”
  • 승인 2019.08.2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텐션 선율이 엑스원 김우석과 이진혁 향한 끈끈한 애정을 드러냈다.

22일 오후 서울 중구 CKL스테이지에서 업텐션의 새 미니 앨범 ‘The Moment of Illusion’(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업텐션의 진후,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8명의 멤버가 참석해 타이틀곡 무대 ‘Your Gravity’와 새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선율은 “아직 정확하게 정해진 활동 계획은 없다. 어떤 활동을 하든 (김) 우석과 (이) 진혁이의 활동을 존중하고  서로 응원한다. 파이팅 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 여름 밤의 꿈’을 콘셉트로, 어느 여름 날 꿈 속 판타지 세계로 들어간 업텐션을 모습을 담아낸 ‘The Moment of Illusion’ 앨범은 타이틀곡 ‘Your Gravity’와 수록곡 전반에 멤버들이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Your Gravity’는 어떠한 것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힘을 이야기한 곡으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또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한편, 업텐션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