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진후 “이진혁, 단톡방에서 안무 코멘트 해준다”…부재에도 끈끈한 의리 과시한 컴백 쇼케이스 현장
업텐션 진후 “이진혁, 단톡방에서 안무 코멘트 해준다”…부재에도 끈끈한 의리 과시한 컴백 쇼케이스 현장
  • 승인 2019.08.2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후/사진=티오피미디어
진후/사진=티오피미디어

진후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이후 솔로 활동을 준비 중인 이진혁이 이번 활동 준비에도 도움을 준 사실을 전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오늘(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CKL 스테이지에서 그룹 업텐션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진행은 개그맨 류근지가 맡았다.

이날 멤버 진후는 “진혁이 저희 단체 메시지 방에 있다”라며 “매니저 형이 안무 영상을 올려주시면 항상 보고 저에게 와서 ‘샤오가 허리가 너무 구부정한 것 같다, 힘을 좀 줬으면 좋겠다’하는 피드백을 줬다”고 전했다.

이에 멤버 환희도 “저에게도 (이진혁이) 개인적으로, 춤을 조금 더 잘 췄으면 좋겠다고 말씀해주셨다”며 “저보다 (이진혁이) 형이시라 말을 높게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각각의 사정으로 인해 업텐션 활동을 쉬게 된 멤버 우신(김우석)과 웨이(이진혁)을 제외하고 8인 체제를 선택한 업텐션이, 지난 4년 간 보여준 모습에서 새로운 변신을 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이어 멤버 샤오는 “저희를 많이 좋아해주시는 분들과 저희 무대를 보시는 분들께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연습했으니 기대 많이 부탁드린다”고 이번 활동을 시작하는 소감을 밝혔다.

타이틀곡 ‘유어 그래비티(Your Gravity)’는 도입부의 에너지 넘치는 피아노 반주와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시작부터 끝까지 다이나믹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 댄스팝 곡이다. 

이번 신보 ‘더 모먼트 오브 일루젼(The Moment of Illusion)’에는 제목 그 자체인 ‘환상’ 속의 업텐션이 담겨 ‘모먼트(Moment)’와 ‘일루젼(Illusion)’ 두 버전으로 구성된 업텐션의 이번 미니앨범은 ‘한여름 밤의 꿈’을 콘셉트해 어느 여름 날 꿈속 판타지 세계로 들어간 업텐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업텐션의 신보 ‘더 모먼트 오브 일루젼(The Moment of Illusion)’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는 2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