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몸무게 역추적… 진짜 몸무게와 키는 몇?
서현 몸무게 역추적… 진짜 몸무게와 키는 몇?
  • 승인 2011.02.0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현 몸무게 역추적 ⓒ MBC 방송 캡처

[SSTV l 양나래 인턴기자] 소녀시대의 멤버 서현이 정상체중의 9kg 미달로 안타까움을 준 가운데 네티즌 수사대가 그녀의 몸무게를 역추적해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새해 건강 지키기’ 미션으로 서현과 정용화 부부는 병원을 찾아 건강검진을 받았다.

검사 결과 정용화의 몸무게는 69kg, 체성분 검사 결과 체중, 근육량, 체지방량 등이 정상으로 나왔다. 그러나 서현의 몸무게는 모자이크로 처리됐고 체중과 근육량이 정상보다 9kg 미달이라는 결과만 방송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서현의 실제 몸무게를 궁금해 하기 시작했고 방송에 잠깐 비친 그녀의 건강검진 진단서를 단서로 몸무게를 역추적해냈다. 네티즌 수사대는 체지방량에서 체지방율을 나눈 뒤 100을 곱하는 체지방율 공식을 응용해 서현의 몸무게를 알아낸 것.

이렇게 서현의 몸무게를 역추적한 결과 그녀의 실제 몸무게는 51.02kg이 된다.

이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현의 몸무게를 역추적하다니 네티즌 수사대 정말 대단하다”, “서현의 프로필상 키가 167cm인데 몸무게가 51kg이라니 너무 말랐다”, “밥 한 끼 사주고 싶다” 등 서현의 건강을 걱정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