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임수향 “이장우? 멍뭉미(美) 있어… 강아지는 골든 리트리버” (우아한 가)
[인싸TV] 임수향 “이장우? 멍뭉미(美) 있어… 강아지는 골든 리트리버” (우아한 가)
  • 승인 2019.08.2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임수향이 이장우의 매력을 언급했다.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육정용 /제작 삼화네트웍스) 제작발표회에 한철수 감독,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 등이 참석했다. 

이날 임수향은  “이장우 씨가 맡은 ‘허윤도’ 캐릭터는 정의감이 넘치고 소탈하고 털털하다. 옆에서 놀리고 싶은 강아지 같은 매력이 있다. 실제로도 이장우 오빠가 강아지 매력이 있다. 골든 리트리버 같다. 캐릭터에 이입을 잘하셔서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임수향은 외모, 두뇌, 그리고 재력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재벌가의 외동딸 모석희 역을 맡았다. 늘 예측불허의 반전 행동으로 판을 엎어버리는 안하무인 진상녀로 MC그룹 최고의 문제아의 모습을 보여주지만, 15년 전 벌어진 엄마의 죽음을 둘러싸고 진실을 밝혀 내기 위해 허윤도(이장우 분)와 멋진 파트너쉽을 결성, 평생을 걸쳐 품어온 의문을 하나씩 풀어나갈 전망이다.

‘우아한 가(家)’는 대한민국 상위 0.001% 재벌가 밑바닥에 숨겨진 끔찍한 비극을 두고 이를 파헤치려는 자들, 이를 감추려는 자들이 한바탕 치고받는 정통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한편, ‘우아한 가(家)’는 21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