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어플’ 이진혁 깜짝 출연, 배우 강한나와 매운맛 챌린지…‘맵덕’ 별명 지킬 수 있을까?
‘혼족어플’ 이진혁 깜짝 출연, 배우 강한나와 매운맛 챌린지…‘맵덕’ 별명 지킬 수 있을까?
  • 승인 2019.08.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혁, 강한나/사진=JTBC ‘혼족어플’
이진혁, 강한나/사진=JTBC ‘혼족어플’

이진혁이 배우 강한나와 매운맛 챌린지를 시도한다.

오늘(24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혼족어플’ 4회에 가수 이진혁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할 예정이다.

앞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인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 이진혁은 최근 단독 팬미팅을 성료한 것에 이어 각종 예능프로그램 서 러브콜을 받으며 꽃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4일 방송에서 이진혁은 배우 강한나와 매운맛 챌린지에 도전해 평소 ‘맵덕(매운맛 덕후)’였던 그의 별명을 입증할 계획이다. 

이진혁은 강한나와 함께 최근 유행하는 중국음식인 마라탕을 비롯해 매운 떡볶이와 짬뽕, 매운 돈까스 등을 먹는 모습으로 땀샘 폭발 먹방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MC 전현무와 깜짝 등장해 대본을 읽으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이진혁은 24일과 31일 ‘혼족어플’에 출연한다.

한편 JTBC ‘혼족어플’은 혼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