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노라조 원흠, 조빈 없는 첫 예능 나들이…여유로운 입담 과시한다
‘라디오스타’ 노라조 원흠, 조빈 없는 첫 예능 나들이…여유로운 입담 과시한다
  • 승인 2019.08.2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흠/사진=MBC ‘예능연구소’
원흠/사진=MBC ‘예능연구소’

원흠이 조빈 없이 예능 ‘라디오스타’에 나선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예능인 이동우, 장영란, 콩고 왕자 조나단과 더불어 듀오 노라조 멤버 원흠이 ‘선을 넘는 녀석들’ 특집으로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원흠은 중국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며 “억대 연봉”과 “상대 배우가 아오이 소라”라는 멘트로 MC들을 비롯해 시청자들의 흥미까지 자아냈다. 

이와 함께 상을 돌리며 노래를 열창하는 원흠의 모습이 그가 방송에서 발산할 끼를 짐작케 만들었다.

지난해 ‘사이다’ 활동부터 노라조에 합류한 원흠은 최근 조빈을 능가하는 흥과 끼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각종 라디오에 출연해 한층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입담을 과시하는가 하면 현재 활동 중인 ‘샤워’ 무대에서도 파격적인 의상과 무대 매너를 선보여 시선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번 ‘라디오스타’는 조빈 없이 출연하는 첫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그의 활약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원흠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새로운 예능 치트키로 거듭날 예정이다.

한편, 원흠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늘(21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