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정해인 CGV스타★라이브톡 개최…21일 예매 오픈
‘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정해인 CGV스타★라이브톡 개최…21일 예매 오픈
  • 승인 2019.08.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CGV스타★라이브톡/사진=CGV아트하우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CGV스타★라이브톡/사진=CGV아트하우스

2019년 늦여름, 관객들의 감성을 저격할 레트로 감성멜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주역 김고은과 정해인, 그리고 정지우 감독이 8월 27일(화) 오후 7시 30분 CGV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한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감독 정지우)이 오는 8월 27일(화) 오후 7시 30분, 김고은, 정해인, 정지우 감독과 함께 관객들과 함께하는 CGV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한다. 백은하 배우연구소 소장의 진행으로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만날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CGV스타★라이브톡은 8월 21일 (수) 예매 오픈 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현장중계관인 CGV영등포를 시작으로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서면, 소풍, 압구정, 오리, 왕십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 총 17개 CGV극장에서 생생하게 영화의 주역들을 만날 수 있다. 늦여름과 가을 사이, 대한민국 관객들의 감성을 움직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관객들과 함께 영화 속 숨겨진 감성과 음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나눌 예정이다. 

김고은과 정해인, 정지우 감독과 함께 CGV스타★라이브톡으로 만나는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 분)와 현우(정해인 분)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8월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