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적 만난 맨유, 울버햄튼전 선발 명단 공개... 역대 전적 및 관전 포인트는?
숙적 만난 맨유, 울버햄튼전 선발 명단 공개... 역대 전적 및 관전 포인트는?
  • 승인 2019.08.20 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트위터
사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트위터

잉글랜드 프로축구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숙적 울버햄튼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맨유는 20일 (이하 한국시간) 영국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울버햄튼과 맞붙는다. 

맨유는 지난 리그 개막전에 열린 첼시와의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하며 새 시즌의 출발을 알렸다.

맨유는 다비드 데 헤아가 골문을 지키고, 아론 완-비사카, 해리 매과이어, 빅토르 린델로프, 루크 쇼가 백포를 형성한다.

중원엔 스콧 맥토미니, 폴 포그바가 배치됐고, 2선은 다니엘 제임스, 제시 린가드, 마커스 래시포드가 맡는다. 공격은 원톱 앙토니 마시알이 이끈다.

맨유와 울버햄튼의 경기는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두 팀의 역대 전적은 101차례 중 맨유가 48승 17무 36패로 앞서있다. 지난 시즌에는 리그 2경기, FA 1경기를 치렀고 울버햄튼이 2승 1무로 앞섰다.

또한 울버햄튼은 지난 시즌 맨유와 세 차례 만나 한 번도 패하지 않았다. 아울러 울버햄튼은 리그 홈 8경기 연속 무패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