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떠난 레드벨벳, 오늘 밤 12시 신곡 ‘음파음파’ 뮤직비디오 선공개…아기자기한 에피소드 까지
여름 휴가 떠난 레드벨벳, 오늘 밤 12시 신곡 ‘음파음파’ 뮤직비디오 선공개…아기자기한 에피소드 까지
  • 승인 2019.08.1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이 여름 휴가를 떠난다는 콘셉트의 ‘음파음파’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오늘(19일) 밤 12시 그룹 레드벨벳의 스파클링 서머송 ‘음파음파(Umpah Umpah)’가 베일을 벗는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The ReVe Festival’ Day 2)’의 타이틀곡 ‘음파음파 (Umpah Umpah)’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와 레드벨벳의 청량하고 시원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오늘(19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덥고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름 휴가를 떠난 레드벨벳의 다채롭고 아기자기한 에피소드가 담겨 보는 이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오늘(19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 타이틀곡 ‘음파음파’의 뮤직비디오는 본격적인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같은 날 오후 6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The ReVe Festival’ Day 2)’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