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JYP와 유종의 미 거둔다…7년의 시간 마무리하는 디지털 싱글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 발표
박지민, JYP와 유종의 미 거둔다…7년의 시간 마무리하는 디지털 싱글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 발표
  • 승인 2019.08.1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민 어나운스먼트 이미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지민 어나운스먼트 이미지/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지민이 JYP와 인연을 끝맺으며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오늘(19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가수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REC’라는 단어와 함께 빛이 뻗어 나오는 장면을 녹화한 것 같은 연출이 돋보였다. 여기에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 이라는 문구와 ‘2019. 8. 26 12:00pm’이라는 공개 일정이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 은 박지민이 지난해 9월 발매한 ‘에이프릴 풀스(April Fools (0401))’을 타이틀곡으로 한 디지털 미니 앨범 ‘지민x제이미(jiminxjamie)’ 이후 1년 여 만에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이자 이달 말 전속 계약이 만료되는 현 소속사 JYP와의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이 될 예정이다.

전작 ‘지민x제이미(jiminxjamie)’서 색다른 느낌의 노래들로 음악적 성숙미를 뽐낸 박지민은 신곡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에서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를 시작으로 신보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의 콘셉트가 담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박지민은 오는 26일 정오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