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훈,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서 손예진과 남매로 호흡… 최대훈 누구?
최대훈,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서 손예진과 남매로 호흡… 최대훈 누구?
  • 승인 2019.08.1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대훈.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배우 최대훈.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배우 최대훈이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최대훈은 손예진의 친오빠로 분해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19일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l 연출 이정효) 제작진에 따르면 드라마는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렸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이 의기투합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최대훈은 극 중 손예진의 큰 오빠 윤세준 역을 맡아 손예진과 남매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매 작품에서 완벽한 연기변신으로 활약을 펼쳐온 최대훈이 이번 작품에서 선보일 캐릭터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최대훈은 앞서 드라마 ‘자백’, ‘흉부외과’, ‘무법 변호사’, ‘의문의 일승’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이에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다시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전망이다. 

특히, 손예진은 JTBC 드라마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 이후 첫 드라마로서 두 사람의 케미에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