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ITZY, '아이씨(ICY)'로 1위…"박진영 피디님 감사하다"
'음악중심' ITZY, '아이씨(ICY)'로 1위…"박진영 피디님 감사하다"
  • 승인 2019.08.17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 /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ITZY /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음악중심' ITZY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영광을 안았다.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마크툽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TZY '아이씨(ICY)', 장혜진, 윤민수 '술이 문제야'가 8월 셋 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ITZY의 이번 타이틀곡 '아이씨(ICY)'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나선 노래이다.

이날 ITZY는 'ICY'로 칼군무와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 이날 김진우는 신곡 '또또또'로 데뷔 첫 솔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김진우의 무대에는 '또또또'의 랩 파트를 소화한 송민호가 함께 올라 든든한 지원 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ICY’로 1위를 차지한 있지는 “JYP 식구들, 박진영 피디님 감사하다”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특히 믿지(팬클럽)~우릴 믿어주고 좋은 상 받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김진우, 위키미키, 신지, 오마이걸, NCT DREAM, ITZY, JBJ95, 노라조, VERIVERY, 신현희, 공원소녀, TRCNG, 디원스, 로켓펀치, 파나틱스, 러스티 등이 출연했다.

[뉴스인사이드 윤보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