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한 전남편 김상훈에 "나쁜 남자 스타일…김구라 닮은 독설가"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한 전남편 김상훈에 "나쁜 남자 스타일…김구라 닮은 독설가"
  • 승인 2019.08.1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사진=TV조선
장윤정/사진=TV조선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지난 해 이혼한 사실을 알린 가운데 그가 앞서 방송에서 전남편 김상훈을 언급한 모습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미스코리아 진 장윤정은 앞서 방송된 TV조선 ‘궁금한 스타쇼 호박씨’ 에서 남편 김상훈에 대해 털어놨다.

이날 미스코리아 장윤정은 ‘호박씨’에 출연하게 된 계기로 “남편과 함께 있을 때 섭외전화를 받았는데 남편이 무슨 프로그램이냐고 물어 김구라씨와 장윤정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했더니 남편이 ‘그럼 해야지’라고 권유해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남편이 김구라씨의 팬이다. 그런데 김구라씨를 좋아하는 이유가 본인과 똑같아서이다. 남편도 예의 차린다고 일부러 좋은 소리 절대 못하는 독설가이다"라고 말하며 김구라를 디스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장윤정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편이 나쁜 남자 스타일이었다. 무심한 듯 챙겨주는 매력에 반했다. 하지만 결혼 후 미국에서 생활할 때 무뚝뚝한 남편 때문에 속상한 적이 많았다. 주변에 아무도 없어 남편과 싸운 후에는 홀로 쇼핑몰 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한참을 울었다"며 하소연했다. 

장윤정은 1970년 8월 16일에 태어나 올해 나이 50살이다. 1987년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된 장윤정은 대한민국 원조 황금 비율 몸매로 90년대 광고, 방송까지 연예계를 섭렵했다.

한편 장윤정은 16일 소속사 루트비컴퍼니를 통해 입장을 내고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