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최수종-허재-이만기-심권호 나이는? 최수종, 한 살 동생 이만기에 "만기야"
'뭉쳐야 찬다' 최수종-허재-이만기-심권호 나이는? 최수종, 한 살 동생 이만기에 "만기야"
  • 승인 2019.08.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뭉쳐야 찬다/사진=JTBC
뭉쳐야 찬다/사진=JTBC

'뭉쳐야 찬다'에 출연한 최수종, 허재, 이만기, 심권호의 나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5일 방송된 ‘뭉쳐야 찬다’에서는 최수종이 단장으로 있는 일레븐FC와 어쩌다FC가 대결하는 모습이 담겼다. 

최수종은 배우 김형일, 배도환, 무술감독 정두홍, 전 유도선수 김재엽, 개그맨 김지호 등으로 구성된 일레븐FC를 이끌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최수종은 이만기를 향해 “만기야”라고 불러 주목을 받았다. 최수종은 이만기에 대해 “어쩌다FC에서 큰소리치는 게 만기다. 만기가 (나보다) 한 살 동생”이라고 말했다. 이에 양준혁은 이만기에게 “누가 봐도 형이 형 같다”고 말했고, 정형돈은 “여러분, 씨름이 이렇게 격한 운동”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수종은 또 과거 한 나이트클럽에서 일어났던 일을 제보하며 허재와의 일화를 전했다. 그는 “당시 (허재는) 최고의 스타플레이어였는데, 자리에 와서 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니 참 예의가 바르더라. 그런데 인사를 하희라에게만 했다. 나도 같이 있었는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허재는 다급하게 90도로 허리를 숙이며 “그때 못한 인사를 지금 하겠다. 형수님 얼굴에서 빛이 나서 형님을 못 본 것 같다”고 사과했다. 

한편 최수종은 1962년생으로 올해 58세이고, 이만기는 최수종보다 한 살 어린 57세이다. 허재는 1965년생으로 55세, 심권호는 올해 48세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