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무지함으로 관객들에 피해" 강한나 이어 오혜원, 연극 관람 태도 논란 사과…손석구 측은 '묵묵부답'
"내 무지함으로 관객들에 피해" 강한나 이어 오혜원, 연극 관람 태도 논란 사과…손석구 측은 '묵묵부답'
  • 승인 2019.08.1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혜원/사진=오혜원 인스타그램
오혜원/사진=오혜원 인스타그램

배우 강한나와 오혜원이 비매너 연극 관람 논란 관련해 사과를 표명한 가운데 속석구 측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어 이목이 쏠린다.

16일 오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어제 연극 '프라이드' 관람 중 저의 경솔하고 올바르지 못한 태도가 좋은 작품과 관객들에 누를 끼친 점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혜원은 "내 무지함으로 많은 분들을 피해드린 점 사과드린다"며 "앞으로는 올바른 관람 태도에 숙지하고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신중하게 행동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한나 역시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참 좋은 공연을 보고 왔는데 극중 웃음이 날 만한 장면이 아니었지만 웃었던 부분, 극중 사진기가 객석 쪽 좌석을 향했을 때 브이를 한 부분 등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전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극 '프라이드' 관람석에 앉은 배우들이 불량한 관람 태도를 보여 민폐를 끼쳤다는 제보가 속속 올라왔다.  

내용에 따르면 강한나, 손석구, 오혜원이 웃을 장면이 아닌데도 웃고 기지개를 펴는 등 극에 대한 몰입을 방해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 모두 현재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 출연 중이다.  

그러나 손석구 측은 현재까지 입장을 내놓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연극 '프라이드'는 1958년과 현재를 넘나들며, 두 시대를 살아가는 필립-올리버-실비아를 통해 성소수자들로 대변되는 사회적 약자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작품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