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같이 펀딩’ 김태호PD “유준상의 뜨거운 애국심, 진짜라는 걸 확신”
[인싸TV] ‘같이 펀딩’ 김태호PD “유준상의 뜨거운 애국심, 진짜라는 걸 확신”
  • 승인 2019.08.1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호PD가 유준상의 아이템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 제작발표회에 김태호 PD, 현정완 PD, 유희열, 유준상, 노홍철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태호PD는 “유준상 씨와 미팅을 했는데, (애국심) 정말 진짜일까? 조금은 의심을 했는데 만나면 만날수록 잔짜라는 걸 느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노홍철 씨의 아이템은 몇 년 전부터 함께 하고 싶었던 씨앗이었다면 유준상 씨의 아이템은 확신을 줬다. 유희열 씨는 저희가 놓치면 안 되는 것들을 예리하게 짚어주신다. 기획안을 수정하고 협의하는 과정이 있었기 때문에 이 자리에서 선보일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같이 펀딩’은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이 평소 고민과 관심사였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기함, 오디오북, 소모임특별전 등 프로젝트를 위해 다양한 준비를 했다. 

한편 ‘같이 펀딩’은 오는 18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첫 선을 보이며,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펀딩이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