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최강자’ 레드벨벳 조이, 과즙미 넘치는 티저 이미지 공개…수록곡 ‘카풀’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까지
‘여름 최강자’ 레드벨벳 조이, 과즙미 넘치는 티저 이미지 공개…수록곡 ‘카풀’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까지
  • 승인 2019.08.1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이/사진=SM엔터테인먼트

‘여름 최강자’ 레드벨벳의 조이가 과즙미 넘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늘(14일) 0시 그룹 레드벨벳 공식 SNS계정에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The ReVe Festival Day 2)’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의 주인공은 멤버 조이로 밝혀졌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여름 풍경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과즙 미소와 함께 몽환적인 표정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레드벨벳은 지난 13일부터 각종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순차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특히, 하이라이트 음원으로 공개된 수록곡 ‘카풀(Carpool)’은 에너제틱한 드럼 위에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부드러운 오르간 사운드가 시원하게 펼쳐지는 팝 댄스 곡으로, 빌딩 숲 속에서 우연히 만난 누군가에게 여름 속으로 함께 드라이브를 떠나자고 제안하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The ReVe Festival Day 2)’에는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