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장도연 “어떻게든 싸워봐야지”…‘고집쟁이 특집’에 기대 만발
‘놀라운 토요일’ 장도연 “어떻게든 싸워봐야지”…‘고집쟁이 특집’에 기대 만발
  • 승인 2019.08.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예고/사진=네이버TV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채널 영상 캡처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예고/사진=네이버TV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채널 영상 캡처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 박나래의 절친 장도연이 등장해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오는 17일 오후 7시 35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이하 ‘도레미마켓’)의 예고편이 네이버TV ‘놀라운 토요일2부 - 도레미마켓’ 채널에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번주 특집이 ‘고집왕’ 특집이라며 모델 이현이, 예능인 장도연, 그룹 빅스 멤버 라비가 등장했다. 

신흥 고집왕이라며 소개된 이현이는 “지금이 정답이다”, “아니다”라며 근본 없는 자신감인 일명 ‘근자감’을 드러내며 단호한 태도를 보여 17일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이어 장도연 또한 본인을 “상대가 확신이 있는데 내가 우기면”, “어떻게든 싸워봐야지” 등 평소 고집 가득한 모습이 있다고 소개해 진정한 고집왕은 누군지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다.

고집왕 자리를 노리는 두 도전자가 고집을 부리자 세트장에 진정한 고집왕 라비가 등장했다. 앞서 ‘도레미마켓’에 출연해 불필요한 고집으로 MC들을 고통스럽게 만들었던 전적이 있는 라비는 지난 프로그램들 도중에도 종종 게스트가 고집을 부리면 MC들로 하여금 라비를 떠올리게 만들어 잊히지 않는 주역이 된 바 있다.

‘구토 유발 라비가 돌아왔다’라는 자막과 함께 원조 고집왕으로 등장한 라비는 이전 출연 때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그가 “낙서하고”라고 노래 가사를 이야기하자 MC 혜리는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며 “맞는 것 같다”고 호응했다.

한편, 신흥 고집왕 이현이·장도연과 180도 달라진 원조 고집왕 라비가 출연하는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은 오는 16일 오후 6시 35분 tvN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