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이세진, 단독 팬미팅 추가 회차도 매진…첫 공식 자리에 팬들 기대 만발
‘프듀X’ 이세진, 단독 팬미팅 추가 회차도 매진…첫 공식 자리에 팬들 기대 만발
  • 승인 2019.08.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세진/사진=iMe KOREA
이세진/사진=iMe KOREA

‘프로듀스 X 101’ 출연자 이세진 단독 팬미팅의 추가 회차도 매진됐다.

지난 7일 배우 겸 가수 이세진의 첫 팬미팅 ‘THE 세진’의 1회차 티켓이 전석 매진된 가운데, 추가로 오픈된 2회차 공연 또한 지난 13일 오후 티켓팅 서 전석 매진됐다.

앞서 이세진은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재치있는 말솜씨,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팬덤을 확보한 바 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프듀X’ 이후 이세진이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공식적인 자리이기 때문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그간 이세진은 독립영화 ‘우리엄마’를 비롯해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등 다양한 연기 행보를 펼쳐온 바 있다. 이후 ‘프듀X’에 출연한 이세진은 최종 순위 20위권 안에 들었지만 데뷔조에 합류하지 못해 많은 아쉬움을 안긴 바 있다.

한편, 이세진은 오는 18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