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뮤직] 다음 주 컴백 예고, 여름 맞아 시원하게 변신한 레드벨벳·업텐션·더보이즈·에이핑크 오하영
[인싸뮤직] 다음 주 컴백 예고, 여름 맞아 시원하게 변신한 레드벨벳·업텐션·더보이즈·에이핑크 오하영
  • 승인 2019.08.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업텐션, 더보이즈, 에이핑크 오하영 티저/사진=SM엔터테인먼트, 티오피미디어, 크래커엔터테인먼트,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변신한 그룹들이 팬들을 다시 한 번 ‘심쿵’하게 할 예정이다.

제이비제이95와 오마이걸이 싱그러운 여름 감성으로 대중 곁을 찾는다.

앞서 지난 5일 그룹 오마이걸 또한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와 타이틀곡 ‘번지(BUNGEE)’를 발매해 팬들 마음에 뛰어들었다. 

이어 지난 6일 그룹 제이비제이95(JBJ95) 세 번째 미니앨범 ‘스파크(SPARK)’와 타이틀곡 ‘불꽃처럼’을 발매하고 한 여름날의 첫사랑 이야기를 들려줬다.

싱그러운 여름 감성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로 대중들로 하여금 무더운 여름밤조차 설레게 만든 오마이걸과 제이비제이95에 이어 다음 주 컴백하는 그룹 레드벨벳과 업텐션, 더보이즈와 에이핑크 오하영이 시원하게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벨벳 티저/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티저/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여름 음원 강자의 귀환

그룹 레드벨벳은 청량함을 담은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The ReVe Festival Day 2)’와 타이틀곡 ‘음파음파(Umpah Umpah)’를 발매한다. 앞서 레드벨벳은 지난 2017년 여름 ‘빨간 맛(Red Falvor)’과 2018년 여름 ‘파워 업(Power Up)’을 히트시켜 여름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 했다.

신곡 ‘음파음파’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The ReVe Festival Day 2)’와 타이틀곡 ‘음파음파(Umpah Umpah)’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업텐션 컴백 스케줄러/사진=티오피미디어
업텐션 컴백 스케줄러/사진=티오피미디어

#업텐션, 멤버 김우석·이진혁 제외한 8인조 변신

그룹 업텐션이 멤버 김우석과 이진혁을 제외한 채로 첫 8인 활동을 개시한다. 업텐션은 지난 1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The Moment Of illusion)’의 오피셜 포토를 비롯한 컴백 스케줄러를 게재하면서 컴백에 대한 실마리를 흘리고 있다. 

앞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 ’에 출연했던 김우석은 훌륭한 비주얼로 최종 데뷔 멤버에 발탁돼 오는 27일부터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의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더불어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이진혁은 최근 개인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두 명의 멤버들이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숨겨진 원석 그룹’이라는 평가를 받은 업텐션이 이번 컴백과 8인조 변신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업텐션의 새 앨범 ‘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The Moment Of illusion)’은 오는 22일 온라인에서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며, 오는 26일에는 오프라인 발매 된다.

더보이즈 티저/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티저/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블룸블룸’에서 한발 더 나아간 ‘드림 판타지’

그룹 더보이즈가 뉴욕 도심지를 배경으로 한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라이크’와 타이틀곡 ‘D.D.D’를 발매한다. 앞서 더보이즈는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블룸 블룸’으로 로맨스 판타지 콘셉트를 선보인 바 있다.

더보이즈는 이번 앨범에서도 판타지 콘셉트의 연장선인 ‘드림 판타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D.D.D’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에이핑크 오하영 티저/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오하영 티저/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오하영, 오감 자극하는 청량 이미지 변신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오하영이 솔로로서 첫 도전을 시작한다, 오하영의 첫 미니앨범 ‘오!(OH!)’는 오하영의 성과 감탄사에서 따온 이름으로, 솔로가수 오하영이 음악으로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데뷔에 앞서 지난 9일부터 첫 미니앨범의 예약판매를 시작한 오하영은 그가 제일 좋아하는 색인 파스텔 옐로우를 전체적으로 사용해 여름에 맞는 청량한 콘셉트를 들고 올 예정이다.

한편, 오하영의 첫 미니앨범 ‘오!(OH!)’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