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아이돌다방’ 유선호 “부족한 점 잘 채워주는 우리 앤디 형” 애정 뿜뿜
[인싸TV] ‘아이돌다방’ 유선호 “부족한 점 잘 채워주는 우리 앤디 형” 애정 뿜뿜
  • 승인 2019.08.1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선호가 앤디와 MC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채널과 KT 올레tv 모바일이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아이돌 다방’ 제작발표회에 신화 앤디, 유선호가 참석했다.

이날 유선호는 앤디의 첫인상에 대해 “대선배님이어서 걱정을 많이 했다. 앤디 형도 낯을 많이 가리신다.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생각을 많이 했는데, 먼저 다가와주셨다. 지금은 너무 편안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MC 호흡에 대해 그는 “MC를 처음으로 도전하다 보니 부족한 점이 많다. 앤디 형이 부족한 점을 잘 채워주신다. 형이 아니었으면 힘들었을 것이다. 막힐 때마다 도와주신다. 괜히 앤디 형이 아니다”라며 훈훈한 애정을 보였다.

‘아이돌 다방’은 ‘아직도 아이돌’인 앤디와 ‘아기 아이돌’ 유선호가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이돌 게스트를 초청해 잠시 쉬었다 가는 카페를 운영하는 아이돌 힐링 프로그램.

한편, ‘아이돌 다방’은은 kt 올레tv모바일에서 14일(수) 선공개되며,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18일(일) 밤 11시 40분 첫 방송 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