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정해인,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라디오 홍보 일정만 7개
‘유열의 음악앨범’ 김고은·정해인,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라디오 홍보 일정만 7개
  • 승인 2019.08.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라디오 홍보 일정/사진=CGV아트하우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라디오 홍보 일정/사진=CGV아트하우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주연배우 김고은, 정해인이 오늘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시작으로 전방위 라디오 홍보에 나선다.

레트로 감성멜로를 선보일 김고은, 정해인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감독 정지우) 홍보를 위해 8월 13일(화) 오후 2시부터 3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이번 주에는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두시탈출 컬투쇼’를 시작으로 8월 16일(금) KBS cool 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공개방송까지 청취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캐릭터 준비 과정부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스토리를 직접 전할 예정이다. 

이어서 8월 21일(수)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과 8월 22일(목) MBC FM4U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 정해인, 정지우 감독이 함께 출연하여 영화와 영화 속 등장하는 명곡들에 대해 더욱 깊은 이야기를 선보일 것이다. 

특히 8월 27일(화) 개봉 전일에는 현재까지도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동명의 라디오 프로그램 KBS cool FM ‘이현우의 음악앨범’에 ‘유열의 음악앨범’의 두 주역 김고은, 정해인이 출연하며 개봉을 기념하여 뜻 깊은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개봉일인 8월 28일(수)에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까지 함께할 예정으로 방송 3사 전방에 걸친 라디오 출연을 통해 관객들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진행한다.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 분)와 현우(정해인 분)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 전방위적으로 라디오 홍보활동을 진행할 ‘유열의 음악앨범’은 8월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