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이서진, 육아해보니? “평생 싱글로 살 마음 굳혀” 웃음 (리틀 포레스트)
[인싸TV] 이서진, 육아해보니? “평생 싱글로 살 마음 굳혀” 웃음 (리틀 포레스트)
  • 승인 2019.08.1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육아를 한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서진은 “(이) 승기가 ‘자기가 모든 걸 다하겠다. 꼭 같이 하자’고 해서 출연하게 되었다. 그래도 조금은 할 줄 아는 음식을 배우서 아이들 챙겨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어린 아이들이 주인공이다. 서포팅을 잘 하고 있다”라며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육아를 하면서 ‘결혼 계획이 생겼나’라는 질문에 “이번 방송을 통해서 끝까지 혼자서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선생님들은 혼자서 케어 하는 게 힘들었지만 이번에는 동생들이 있어서 편안하게 육아를 할 수 있었다. 원래 여자 조카를 좋아한다. 아이를 갖는다면 딸을 낳고 싶다”라고 밝혔다.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열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게 하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한편, ‘리틀 포레스트’는 오늘 월요일(1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