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이진혁·김우석 빠진 업텐션, 오는 22일 컴백 확정…컴백 스케줄러 공개
‘프듀X’ 이진혁·김우석 빠진 업텐션, 오는 22일 컴백 확정…컴백 스케줄러 공개
  • 승인 2019.08.0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텐션 컴백 스케줄러 /사진=티오피미디어
업텐션 컴백 스케줄러 /사진=티오피미디어

‘프듀X’에 출연한 이진혁과 김우석을 제외하고 활동한다 선언한 업텐션이 오는 22일로 컴백일을 확정지었다.

지난 8일 그룹 업텐션(UP10TION)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업텐션은 오는 12일 첫 번째 버전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고, 이후 두 번째 버전 오피셜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로 공개한 뒤 22일 컴백한다.

또한, 오피셜 포토와 함께 적힌 ‘스페이스(SPACE)’, ‘스타(STAR)’, ‘컨스텔레이션(CONSTELLATION)’이 무엇을 뜻하는 것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컴백 스케줄러 속 일정과 함께 달라지는 로고의 의미가 궁금증을 증폭시켜 업텐션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달 8월 컴백을 예고한 업텐션은 이번 앨범 활동에 진후,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8명의 멤버가 참여한다며 지난 7월 19일 종영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이진혁과 김우석이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혀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업텐션이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가운데, 매 앨범 다양한 컨셉을 시도하며 팬들에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던 업텐션이 이번 앨범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업텐션의 새 앨범은 8월 22일 온라인 발매, 2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