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우주선이 지구로 돌진 중?… SETI “2012년 12월 경 도착 예정”
외계우주선이 지구로 돌진 중?… SETI “2012년 12월 경 도착 예정”
  • 승인 2010.12.2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브이'(V) 포스터 ⓒ 채널CGV '브이' 홈페이지

[SSTV l 이금준 기자] 외계 우주선 3대가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다는 발표가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외신들은 “SETI가 '가장 큰 우주선의 지름이 240km나 되는 초대형 우주선 3대가 현재 명왕성 궤도 너머에서 지구로 돌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는 보도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SETI에 따르면 외계우주선들이 화성궤도에 진입하면 천체망원경으로도 충분히 확인이 가능하며 현재 속도를 감안할 때 지구에는 2012년 12월 경 도착한다.

아울러 SETI 측은 “얼마 전 위키리크스가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한 UFO관련 미국의 기밀문서 내용이 이 외계우주선의 접근 사안과 관련이 있다”며 “이미 미국은 이 내용을 알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존 말리 박사는 “이번 발견은 미국 알라스카에 있는 오로라 관찰시스템(HAARP)로 이뤄졌다”며 “우주에는 분명 많은 생명체와 문명이 존재하며 그들의 침입은 이미 시작됐다”고 전했다.

한편 SETI는 외계 지적생명체를 찾는 단체로 미국 정부의 후원을 받아 시작됐으나 현재 지원이 중단돼 개인 및 기업들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