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손연재 화보 공개, '여신급 미모' 과시
[SS포토] 손연재 화보 공개, '여신급 미모' 과시
  • 승인 2010.12.23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연재 ⓒ 보그걸 코리아

[SSTV l 최윤진 기자] 리듬체조선수 손연재가 화보촬영을 통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화제다.

손연재 선수는 최근 여성스럽고도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콘셉트로 최근 패션지 ‘보그 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학교에서 기말고사를 보고 난 직후 교복 차림으로 화보 촬영장에 나타나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고.

손연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자신의 신분이 학생임을 드러냈다. “운동 안 할 때는 무엇을 하냐”는 질문에 손연재 선수는 “주말에는 친구들 만나고, 혼자 있을 때는 미니홈피, 트위터를 관리하거나 음악을 듣는다’고 답해 또래들과 비슷한 평범한 고등학생임을 내비쳤다.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메달을 딴 것에 대해서는 “유치원 때부터 운동을 했던 시간과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걸 보상받은 것 같아 기뻤고, 동메달이지만 내겐 금메달보다 더 값진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기만의 스타일이 확실한 선수가 되고 싶다”며 “리듬 체조를 전혀 모르는 사람들도 온전히 내 경기에 집중할 수밖에 없는 아름다운 연기를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손연재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걸’ 1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